본문 바로가기

게임 소개

눈과 눈과 눈



눈과 눈과 눈
가격 1,000원
플랫폼

구글 플레이 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C.eyeoneye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렌파이로 만든 게임입니다. 제작자 분께서 직접 자신의 작품을 완성하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주셔서 소개하게 됐습니다. 안타깝게도 아이폰만 사용 중인 저는 직접 해볼 수가 없다는 게 아쉽네요. 감상이나마 전해드리고 싶은데 그럴 수가 없으니 ㅜ 미리보기 이미지만으로는 구글에서 먹인 등급인 7세 이용가는 전혀 아닌 거 같고 좀 더 나이가 있는 분들이 잘 이해할 수 있을 만한 내용이 담긴 듯 하네요. ^^;


자신의 작품을 완성했다고 저에게 글 남겨주신 분은 처음인 거 같네요. (다른 분들도 계신데 제가 잊어버렸을 수도 있어요. 혹시 그렇다면 죄송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자극 받은 소식이었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도 들고, 조만간 저도 뭔가 하나 완성하고 싶다는 들었네요. 렌파이로 게임을 만드시는 분께도 좋은 자극이 되는 소식이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플레이하실 분들에게도 재미있는 경험을 하셨으면 하네요. 저는 정말이지 저렴한 안드로이드 기기라도 하나 마련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