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내

근황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남기네요.

다른 걸 다 떠나서 그 동안 블로그 글 업로드, 매뉴얼 번역, 질문글 답변을 달아드리지 못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실은 요 몇 달 동안 병의 증상 때문에 그리고 병의 치료에 집중하느라 한 번도 PC를 켜지도 않았습니다..-_-;

지금은 병원에 다니며 어느 정도 증세가 진정된 상태라 요렇게 블로그에 사과글 및 근황글을 올립니다.


아 아주 작지만 기쁜(저 혼자만 기쁠 수도-_-ㅋ) 소식이 있는데요.

제가 블로그에 남긴 적이 있는지 기억이 안 나는데..

그 사이에 구형 안드로이드 폰 (갤럭시S2)을 하나 구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새로운 안드로이드 관련 강의를 시작할 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밀린 블로그 일들 및 강의 내용은 이번달 안으로 완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 동안에도 방문해주시고 글 남겨주신 분들에게 감사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16-1-6 16:43

- 질문글과 방명록 답변은 완료했습니다. 그 동안 질문글에 답변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렌파이wiki 한국어 번역 블로그는 폐쇄되었습니다 어차피 그 블로그에 올라와있던 내용은 6.11 버전 이후 새로 만들어진 현재 매뉴얼에 거의 다 등록되어 있어서요.

- 이전에 매뉴얼 업로드에 쓰인 hosting.paran.com 은 호스팅 회사의 사정으로 인해 폐쇄되었습니다.

앞으로 매뉴얼은 http://baekansi.dothome.co.kr/doc/html/ 을 이용해주세요. (hosting.paran.com 을 dothome.co.kr 로 바꿔 적으시면 됩니다.)

블로그 강의글에 등록된 이전 매뉴얼 주소는 천천히 수정될 예정입니다.

질문글에 등록된 이전 매뉴얼 주소까지 수정하지는 않을 듯합니다.(너무 많아서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