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파이/스크립트 예제 선택지에 자동으로 핫키 바인딩, 넘버링 하기 백안시 2010. 12. 24. 17:00 transform choice_appear: yanchor 0.0 ypos .9 alpha 0 linear .24 yalign 1.0 alpha 1.0 on hide: linear .24 yanchor .0 ypos .9 alpha 0 screen choice: window: at choice_appear style_group "choice" yalign 1.0 has vbox $ k = 1 for label, action, chosen in items: if action: $ nkey = "%s" %k $ nLabel = nkey +'. ' + label key nkey action action textbutton nLabel: action action xfill True else: text label $ k += 1 init python: style.choice = Style(style.default) style.choice_window.yminimum = 30 style.choice_button.idle_background = "#00000000" style.choice_button.hover_background = "#ff000044" style.choice_button.insensitive_background = "#00000000" style.choice_button_text.xalign = 0 style.choice_button_text.size= 18 label start: menu: 'Foo Fighters - Bridges Burning': pass 'RADWIMPS - DUGOUT': pass 'UVERWorld - Ace of Ace': pass '......' 드래곤에이지 오리진 선택지 카피. 마우스 클릭하는 거보다 숫자키만 누르면 되는 게 레알 편합니다. 근데 숫자키 눌러서 선택하면 자기가 뭘 눌렀는지 표시가 안 된다는 게 문제... v6.12.1 에서 정상 작동하도록 스크립트 수정.. 110612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안시의 공방 - 소설형 게임 제작실 저작자표시 '렌파이/스크립트 예제' Related Articles 이전에 골랐던 선택지를 다르게 표시하는 방법 스크린언어에서 persistent 변수를 사용하려면. 조건에 따라 다른 선택지를 나타내는 법 웹에 있는 텍스트 파일을 읽어서 렌파이에 띄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