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각 ui 함수에 상응하는 스크린 언어 명령문은 대개 ui.함수에서 ui. 를 뺀 것과 동일.
대신 ui.adjustment 와 ui.layer 등 일부 ui 는 상응하는 명령문이 없으므로 파이썬 블록이나 파이썬 라인으로 적어줘야 한다.
ui.close에 상응하는 명령문도 없다. 스크린 언어에서는 사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
2. ui함수 : clicked = 스크린 명령문 : action.
action에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은 이 페이지의 액션 action 항목에서 확인할 수 있다...
action에는 clicked 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수, 예를 들면 ui.jumps 같은 함수도 사용할 수 있다.
3. action에는 리스트로 만들어진 액션들이 올 수도 있다. 액션은 리스트에 배정된 순서대로 실행된다.
4. bar 종류는 action 대신 value 인수를 취하는데, 이 value에 일반적인 변수명이나 숫자 말고도 입력할 수 있는 값들이 있다. 이 페이지의 값 value 항목을 살펴보시길
5. 모든 위젯은 블록 형태를 취할 수 있는데, 이 블록 내에 해당 위젯의 속성들을 적을 수 있다.
6. 하위 위젯을 취하는 (vbox, hbox, frame, window 등) 위젯이 블록 형태를 띄면, 그 블록에 안에 적힌 위젯들은 모두 상위 위젯의 하위 위젯이 된다. 블록 밖에 적힌 위젯은 해당 위젯에 하위 위젯으로 포함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