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창에서 볼 수 있는 호감도 스크린을 만들어봤습니다.
이 게임에선 호감도가 범위에 따라 이미지로 표시됩니다. 최고는 엔딩 조건을 만족하면 나타납니다.
메인 화면 / 그러니까 커맨드 스크린에서 정보 버튼을 누르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호감도는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단 달력은 제끼고 호감도 확인창만 만들어보겠습니다.
문제라면 그리드 크기입니다. 그리드는 제일 큰 하위 위젯에게 크기를 받아서 그리드 한 칸의 크기를 결정할 뿐 사용자가 임의로 그리드 한 칸/혹은 열이나 행마다 크기를 지정할 수는 없습니다.
제가 원했던 건 이 그림인데 말이죠. 결국 hbox, vbox 조합으로 대충 해결했습니다만 대체 이게 뭔 짓인지..ㅇ<-<
확실히 렌파이 정렬박스는 그다지 똑똑하진 않네요. 뭐 없는 거보다야 낫지만..
스크립트에서 쓴 호감도 아이콘 ㅇ<-< 도 같이 첨부합니다.
목표
이 게임에선 호감도가 범위에 따라 이미지로 표시됩니다. 최고는 엔딩 조건을 만족하면 나타납니다.
메인 화면 / 그러니까 커맨드 스크린에서 정보 버튼을 누르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호감도는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단 달력은 제끼고 호감도 확인창만 만들어보겠습니다.
스크립트
문제라면 그리드 크기입니다. 그리드는 제일 큰 하위 위젯에게 크기를 받아서 그리드 한 칸의 크기를 결정할 뿐 사용자가 임의로 그리드 한 칸/혹은 열이나 행마다 크기를 지정할 수는 없습니다.
제가 원했던 건 이 그림인데 말이죠. 결국 hbox, vbox 조합으로 대충 해결했습니다만 대체 이게 뭔 짓인지..ㅇ<-<
확실히 렌파이 정렬박스는 그다지 똑똑하진 않네요. 뭐 없는 거보다야 낫지만..
스크립트에서 쓴 호감도 아이콘 ㅇ<-< 도 같이 첨부합니다.
0-5
6-15
16-25
26 이상
100(엔딩조건충족)